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유정 습습송, 제습기 광고 CM송 직접 불러 '뽀송뽀송'한 리듬

최종수정 2014.06.13 14:25 기사입력 2014.06.13 14:25

댓글쓰기

▲김유정 제습기 광고 '습습송' (사진:위니아 제습기 CF 영상 캡처)

▲김유정 제습기 광고 '습습송' (사진:위니아 제습기 CF 영상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유정, 습습송 '제습기 광고 CM송' 도전 '뽀송뽀송'한 리듬

배우 김유정이 깜찍한 모습으로 CM송에 도전했다.
김유정이 최근 위니아만도 제습기의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에 이어 CM송까지 소화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김유정이 직접 부른 '위니아 습습송'은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의 특징과 장점을 알리기 위해 재미있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으로 표현해 냈다.

'습습송'은 히트곡 제조기 작곡가 겸 가수 주영훈이 제작했으며 후렴구를 김유정이 부르며 완성도를 높였다.
'위니아 습습송'이라는 제목의 이번 CM송은 '제습'을 연상시키는 '습'을 랩으로 반복하면서 브랜드 연상 효과까지 누린다.

위니아만도 측은 "광고모델 김유정의 상큼하고 신선한 매력과 주영훈이 만든 경쾌한 CM송이 잘 결합해 제습기 광고에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김유정 습습송을 접한 네티즌은 "김유정 습습송, 너무 귀여워" "김유정 습습송, 가습기인가" "김유정 습습송, 새바람을 일으킬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