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니아, 축구팀 응원가 부르면 제습기 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니아 제습기 CM송 개사한 응원가 부른 후 유튜브에 올리면 참여 가능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는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위니아 제습기 CM송을 개사한 응원가 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의 TV 광고에 나오는 '위니아 습습송'을 참신하고 재미있는 가사로 바꿔 응원가로 부른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이를 위니아 이벤트 페이지(www.winia.co.kr/brand/event_view.asp?isLastEvent=N&seq=573)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1~16등 참가자에게는 위니아 제습기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수상자는 다음달 3일 위니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니아 제습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니아 습습송은 재미있는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을 담은 랩 CM송으로 '제습'을 연상시키는 '습'을 라임으로 반복했다. 위니아 습습송은 작곡가 겸 가수인 주영훈이 제작했고 후렴부 노래는 광고모델 김유정이 불렀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