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도시의 법칙' 이천희, 딸바보 아빠 인증 "소유는 중국어도 잘해요"

최종수정 2014.06.12 11:54 기사입력 2014.06.12 11:54

댓글쓰기

▲이천희가 딸 소유양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SBS '도시의 법칙 인 뉴욕' 방송 캡처)

▲이천희가 딸 소유양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SBS '도시의 법칙 인 뉴욕'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도시의 법칙' 이천희, 딸바보 아빠 인증 "소유는 중국어도 잘해요"

배우 이천희가 '딸 바보'임을 인증했다.
이천희가 11일 첫 방송된 SBS '도시의 법칙 in 뉴욕(이하 도시의 법칙)에서 딸 이소유(4)양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천희는 "우리 딸은 4살이고 중국어를 막 한다. '짜이찌엔'이러면서 인사를 한다"고 말하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이천희는 "딸은 퍼즐을 그렇게 잘한다. 신데렐라 퍼즐인데 귀엽죠?"라며 딸 자랑을 이어갔다.
이천희가 공개한 사진 속 소유 양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큰 눈망울을 가진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시의 법칙' 이천희의 딸 자랑을 접한 네티즌은 "도시의 법칙, 이천희 딸 바보네?" "도시의 법칙, 이천희 팔불출이네" "도시의 법칙 이천희 딸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