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레tv "명품 교육 컨설팅, 이제 안방에서 편안하게"

최종수정 2014.06.11 10:03 기사입력 2014.06.11 10:03

댓글쓰기

사진=KT미디어허브 올레tv

사진=KT미디어허브 올레tv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KT(회장 황창규)의 IPTV서비스인 올레tv가 초·중·고교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한 자녀 교육법 강좌 VOD 400여 편을 서비스한다.

이에 따라 올레tv 고객은 교육전문가 민성원의 '엄마라서 실수한다'를 비롯해 조남호의 '리얼에듀쇼', 손범수의 '자기주도 학습 비법' 등 400편이 넘는 강의 콘텐츠를 '명품교육 컨설팅관'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공부원리 전문가 민성원 소장의 '엄마라서 실수한다'는 아이를 잘 가르치려 할수록 실수하게 되는 점에 대한 고민 해결을 담았으며, 조남호의 '리얼에듀쇼'는 교육 현장의 이슈를 진단하는 신개념 에듀 토크쇼다. 손범수의 '자기주도 학습비법'은 학부모 시각에서 자기주도적인 자녀의 학습 개념을 이해시키고, 적용 노하우를 알려준다.

이외에도 올레tv는 '특별한 인재 교육법', '게임 중독 예방법', '아동 성폭력 예방', '학교 폭력 원인과 예방' 등 학부모를 위한 교육법 강좌들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김세종 러닝사업팀 팀장은 "자녀와 함께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키즈,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레tv는 '천재교육 중등 내신교과', '이투스청솔 입시설명회' 등 교육 VOD와 '곤', '타요', '비트파티'와 같은 어린이 애니메이션 작품을 독점 제공 중이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