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동구, 2015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3일 성동구청 대강당에서 오후 5시30분부터 서울소재 10개 주요대학과 공동으로 대입 알짜 정보 제공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대학 입시전형이 너무 많고 복잡해요. 학생의 수준과 특성에 맞는 정확한 입시정보를 얻기가 정말 어려워요. 답답한 마음에 사설학원이나 입시컨설팅 업체를 찾아가 보지만 이래저래 걱정이 많죠”(왕십리도선동 거주 박모씨)

성동구(구청장 고재득)는 수시대비 대학입시전형제도에 대한 이해와 수능대응전략 및 입시정보를 설명하는‘2015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를 연다.
설명회는 13일 오후 5시30분부터 성동구청 3층 대강당에서 열려 수험생과 학부모, 관심있는 구민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참석 가능하다.
2014년 대학입시 설명회

2014년 대학입시 설명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설명회는 수험생 입시 전략의 토대가 되는 6월 모의평가가 끝난 직후 열리는 것인 만큼 결과를 철저히 분석해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하는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3시간 동안 진행될 설명회에서는 서울 주요 10개 대학이 2015학년도 대학별 입시 전형과 지원전략을 설명하고 입학사정관전형과 수시 및 정시에 대한 안내도 할 계획이다.

또 설명회를 찾은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대학별 입시 자료집을 무료로 배포한다.
김형곤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대학에서 직접 제공하는 정확하고 실속 있는 정보를 얻어가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