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밥상의 신' 허참, 미역국수 밥상에 "아이돌도 임신시키겠네"

최종수정 2014.06.08 14:16 기사입력 2014.06.08 14:16

댓글쓰기

▲허참이 미역국수, 도다리미역국 등으로 꾸린 미역밥상을 소개했다. (사진: KBS2 '밥상의 신' 방송 캡처)

▲허참이 미역국수, 도다리미역국 등으로 꾸린 미역밥상을 소개했다. (사진: KBS2 '밥상의 신'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밥상의 신' 허참, 미역국수 밥상에 "아이돌도 임신시키겠네"

허참의 건강식 '미역국수'가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밥상의 신’에서는 허참이 출연해 미역국수가 포함된 ‘미역밥상’을 건강 비결로 소개했다.

허참은 방송에서 가장 좋아하는 식재료로 ‘미역’을 꼽으며 “미역 없으면 안 된다. 나는 해조류의 신”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강레오 셰프는 도다리 미역국과 삼겹살을 곁들여 먹는 미역 쌈, 미역이 통째로 든 동치미 미역국수를 선보였다.
MC 신동엽이 “지금 임신하신 분께 드리겠다”라고 장난을 치자 박은혜와 이경애가 임신 중이라며 나섰고 레인보우 지숙도 “나도 했다”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밥상의 신' 허참의 미역국수를 접한 네티즌은 "미역국수, 다이어트에도 좋을듯" "미역국수, 아이돌도 임신시키겠네" "미역국수, 강레오 요리 환상"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