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효성, 위례신도시에 첫 오피스텔 6월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더 퍼스트(The first)' 투시도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더 퍼스트(The first)' 투시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효성이 청약불패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위례신도시에서 6월 첫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효성은 위례신도시 업무지구 22블록에 지하 3~지상 20층, 총 1116실로 구성된 대단지 오피스텔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를 분양한다. 면적별 가구수는 ▲24㎡ 828실 ▲34㎡ 72실 ▲35㎡ 36실 ▲47㎡ 70실 ▲48㎡ 38실 ▲60㎡ 72실이다. 스튜디오 원룸형부터 투룸형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이뤄져 1인가구는 물론 2~3인가구에게도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서울 도심과 수도권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하철 8호선 복정역을 이용해 선릉까지 10분대, 강남까지는 30분 가량 소요된다. 8호선 우남역, 위례신사선, KTX 수서역 등이 계획돼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더불어 송파IC, 송파대로의 진입이 수월해 서울과 경기 외곽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4.4km 길이의 대규모 녹지축인 휴먼링과 바로 인접해 조깅이나 산책을 하기에도 좋다. 단지와 성남골프장이 맞닿아 있어 골프장에서 이어지는 남한산성의 그린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사선형으로 배치해 골프장 조망을 극대화했고 세대 내 간섭을 최소화해 사생활보호에도 힘썼다.
도보권 내 유치원, 초?중?고교가 있고 단지 바로 옆에 이마트가 입점할 예정이다. 가든파이브, 가락시장,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코엑스, 삼성 서울병원, 서울 아산병원 등도 가까워 교육, 쇼핑, 의료 등 각종 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센터, 게스트룸, 북카페가 마련됐고 전용면적 6280㎡의 대규모 근린생활시설과 교육연구시설도 함께 들어서 단지 내에서 업무, 휴식, 건강관리가 가능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위례신도시는 아파트와 상가를 막론하고 높은 청약률을 기록했고 분양을 마친 단지들이 수 천 만원 이상의 분양권 프리미엄 형성돼 입지 자체의 경쟁력은 이미 입증됐다"며 "위례신도시 내 최초 오피스텔 공급인데다 합리적인 분양가를 적용해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도 높은 관심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복정역 일대에 마련되며 오는 6월 개관할 예정이다. 문의 1600-0558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