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혼자산다' 소유, 운동 중 상의 '훌러덩'…볼륨몸매 탄성 "아이고"

최종수정 2014.05.24 09:16 기사입력 2014.05.24 09:16

댓글쓰기

▲'나혼자산다' 소유가 볼륨 몸매를 과시했다.(사진: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나혼자산다' 소유가 볼륨 몸매를 과시했다.(사진: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나혼자산다' 소유, 운동 중 상의 '훌러덩'…볼륨몸매 탄성 "아이고"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가 볼륨 있는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소유는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소유는 헬스장에 들러 트레이너와 함께 여러 가지 운동을 했다. 운동에 집중하던 소유는 덥다면서 트레이닝복 상의를 벗고 몸매를 드러내는 민소매 차림으로 운동을 이어갔다.

이를 영상으로 본 '나 혼자 산다'의 멤버 노홍철, 데프콘, 육중완은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소유는 "우린 뒤에서 숨은 노력을 많이 한다. 운동하다 '왜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어 눈물 날 때가 있다. 그런데 사람들은 계속 포토샵이라고 한다"며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운동을 해야 하는 고충을 털어놓았다.

'나 혼자 산다' 소유의 운동 모습을 본 네티즌은 "소유, 저렇게 되려면 나도 운동을 해야겠군" "소유, 하지만 맛있는 걸 포기할 수 없다" "소유, 아 이런 고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