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유 "전현무, 공유 전집에 살아서 더 싫어'

최종수정 2014.05.01 14:23 기사입력 2014.05.01 14:23

댓글쓰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상형을 밝히는 소유.(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상형을 밝히는 소유.(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소유 "전현무, 공유 전집에 살아서 더 싫어'

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이상형 꼴찌로 전현무를 꼽았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등 떠밀려 나온 사람들' 특집으로 김민종, 서장훈, 전현무, 소유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소유는 전현무에 대해 "말이 너무 많고 심지어 재미도 없다"고 전현무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이상형인 공유의 전집에 전현무가 산다는 사실에 "그래서 전현무가 더 싫다"고 말해 전현무를 당황케 했다.

특히 소유는 "씨스타 나온지 얼마 안 됐을 때 전현무가 번호를 물어봤다. 그리고 '고기 사주겠다'라는 문자를 보내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전현무는 "씨스타 멤버들에게 할 말 있다. 왜 번호가 바뀌면 말을 안 해주냐. 메신저 프로필을 보는데 번호가 바뀌어서 어떤 아주머니 사진이 있더라"라고 아쉬움을 토로해 좌중을 폭소케했다.

라디오스타 소유 소식에 네티즌은 "전현무, 소유랑 둘이 무슨 사이?" "전현무, 소유랑 실제로 엄청 친한듯?" "전현무, 안쓰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