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히트상품]정직한 진료, 진심을 담은 진료 새이플란트 치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새이플란트치과

새이플란트치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새이플란트치과가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와 정직한 임플란트 치과 치료로 개원 3년 만에 환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새이플란트치과는 가능한 환자들이 자연치아(영구치)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진료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기 진료부터 치료 후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책임지고 치료한다.
모든 직원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환자를 돌보는 점도 환자들이 후한 점수를 주는 이유다. 특히 편안한 상태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 '무통 마취 시스템'은 가장 인기가 많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의료진들이 협진을 통해 환자의 증세를 꼼꼼하게 살피고 치료 후에도 관리하는 등의 사후관리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자연치아 살리기 프로젝트'와 '충치예방 교육 프로그램', '행복나눔 프로젝트' 등은 다른 치과에서 보기 드물다. 자연 치아 살리기 프로젝트는 임플란트가 자연치아에 못 미치는 만큼 임플란트 시술은 꼭 필요한 경우에만 시술해야 한다는 철학이 담겼다.
자연치아를 중시해 이름도 영구치를 의미하는 ‘새이’를 넣어 새이플란트치과로 지었다. 내원 환자에게 올바른 칫솔질과 환자 개개인에 맞는 치아 관리법등에 대한 교육도 진행해 치아가 나빠지는 것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재원 새이플란트치과 원장은 "자연 치아는 치아와 잇몸 뼈를 연결하는 치주인대가 있는데 이는 씹는 기능을 완충하고 보호하는 기능과 박테리아에 대한 저항기능을 갖고 있다"며 "임플란트에는 치주인대가 없어 자연치아를 살릴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새이플란트치과는 자연치아 중심의 진료, 환자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진료 받을 수 있는 무통 치료 시스템, 수준 높은 의료진들의 협진 진료, 꼼꼼한 사후관리, 환자와 함께하는 기부 활동(희망, 나눔 프로젝트) 등으로 환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다.

행복나눔 프로젝트는 치료비 중 일부는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로 지원하는 것이다. 또 새이플란트 치과 원장들은 매주 수요일 열리는 '새이플란트-임플란트' 연구회를 통해 현재 의료 수준에 만족하지 않고 한층 높은 의료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에 매진한다.

새이플란트치과는 목동, 천호, 광명, 인천, 부천점이 있으며 6월부터는 신촌 이대점에서도 진료를 시작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