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선수 실사 적용...선수들 역동적인 드리블 표현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제작됐다. 패키지는 총 2종으로 구성된다. 손흥민, 이청용, 기성용 등 국가대표 선수의 실사를 적용해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강조한 디자인과 승리의 황금빛 드리블을 펼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이미지를 구현한 디자인 등이다.
New하이트는 80년 양조기술을 집약해 맥주 품질을 글로벌 수준으로 향상시킨 제품으로 상표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조 공정, 맛, 알코올 도수까지 전 부문에 걸쳐 신제품 수준으로 변화를 준 전면 리뉴얼 제품이다.
맥주 품질 세계화를 위해 세계 정상급 기업들과 함께 구축한 월드비어얼라이언스(World Beer Alliance)의 첫 공동 연구 결과물로, 독일 맥주 전문 컨설팅 업체인 한세베버리지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제조공정을 바꿔 쓴맛을 줄인 제품이다. 홉, 몰트, 탄산을 최적으로 조합해 청량감을 강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위해 알코올 도수도 4.3도로 조정했으며, 전 공정의 온도를 0도 이하로 유지시켜 최적의 상태에서 맥주의 불순물과 잡미를 제거한 빙점여과공법도 적용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