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남대 뷰티미용학과, ‘뷰티진로 토크콘서트’ 4차 특강

최종수정 2014.05.11 09:44 기사입력 2014.05.11 09:4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강수경)는 9일  쌍촌캠퍼스 지성관 1층 헤어실에서 재학생들을 위한 ‘뷰티진로 토크콘서트’ 4차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써 활동하고 있는 뷰티미용학과 졸업생 이윤아(호남대 04학번) 씨를 초청해 ‘해외로 진출하는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씨는 이날 특강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메이크업 분야뿐만 아니라 관련된 다른 분야에 대해서도 골고루 알고 있어야 한다”며 “자신을 마케팅 하고 브랜드화 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학기 동안 총 5회에 걸쳐 실시되는 ‘뷰티진로 토크콘서트’는 뷰티미용학과를 졸업한 선배, 전문가를 초정해 진행된다.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강수경)는 9일 쌍촌캠퍼스 지성관 1층 헤어실에서 재학생들을 위한 ‘뷰티진로 토크콘서트’ 4차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써 활동하고 있는 뷰티미용학과 졸업생 이윤아(호남대 04학번) 씨를 초청해 ‘해외로 진출하는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씨는 이날 특강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메이크업 분야뿐만 아니라 관련된 다른 분야에 대해서도 골고루 알고 있어야 한다”며 “자신을 마케팅 하고 브랜드화 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학기 동안 총 5회에 걸쳐 실시되는 ‘뷰티진로 토크콘서트’는 뷰티미용학과를 졸업한 선배, 전문가를 초정해 진행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