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번주 항공특가> 카드 세일부터 타임세일까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황금 연휴간 6월 연휴 일정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특가 항공권이 나오고 있다. 연휴 이후 항공권 예약률이 급속도로 떨어진다는 점에서 실속파 여행객들의 구매가 예상된다.

◆에미레이트항공, 카드 할인 프로모션=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달 21일까지 마스타 카드로 에미레이트 항공 한국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입시 2% 항공운임 할인에 들어간다.
에미레이트항공을 타고 스페인 바르셀로나,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등 36개 유럽 노선을 여행할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이달 15일부터 9월30일까지 이코노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편 이용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예약시 행사코드 KRMST14 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또 행사코드 입력과 동시에 프로모션도 응모된다.
이에 따라 추첨에서 당첨되면 소니 NEX-5T (1명),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2명), Hotels.com 예약 쿠폰 10만원권(10명), 비오템 트레블 키트 (40명) 그리고 SK주유 상품권 5만원권 (5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6월13일 에미레이트 항공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우리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시 무이자 할부 전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로 해외 10만원 이상 이용시 캐시백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발권부(02-2022-8400) 또는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 (www.emirates.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 타임세일= 이스타항공은 5~7월 주중(월~금) 저녁 8시~12시 국내선 항공권을 할인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시작한다.

할인 폭은 최대 70%이며 김포/청주/군산-제주 전 노선이 대상이다. 특가항공권의 여행기간은 5월3일부터 7월17일까지다.

'타임 핫 세일' 항공권의 주중 운임은 편도 3만4000원(이하 TAX포함 총액운임)이다. 주말 편도 운임은 3만9000원이다. 성수기 운임은 편도 4만1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따.

타임 핫 세일 항공권 예약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와 모바일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