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개과천선' 박민영, 첫 만남 김명민에 "우리 아무 일 없었냐?"

최종수정 2014.05.01 07:19 기사입력 2014.05.01 07:19

댓글쓰기

▲MBC 드라마 '개과천선' 박민영.(사진:MBC 드라마 '개과천선' 방송 캡쳐)

▲MBC 드라마 '개과천선' 박민영.(사진:MBC 드라마 '개과천선' 방송 캡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과천선' 박민영, 첫 만남 김명민에 "아무 일 없었냐"

박민영과 김명민의 황당한 첫 만남에 네티즌 반응이 뜨겁다.
30일 첫 방송된 MBC 드라마 '개과천선'에서는 친구의 결혼식장에 참석했다가 김석주(김명민 분)와 마주치게 된 이지윤(박민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지윤은 친구의 간곡한 부탁을 받아 김석주를 결혼식장 밖으로 끌고 나가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됐다.

그 과정에서 와인을 마시고 이성을 잃은 이지윤은 김석주를 유혹하듯 자신의 집으로 끌고 들어갔다. 다음 날 의도치 않게 속옷 바람으로 김석주와 대면, 경악했다. 하지만 놀란 이지윤과 달리 김석주는 태연하게 행동했다.

이지윤이 "아무 일 없었던 것이냐"고 묻자 김석주는 "난 네가 초대를 한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답변해 이지윤을 더욱 불안하게 만들었다.
박민영과 김명민의 첫 만남을 접한 네티즌은 "개과천선 박민영, 김명민과 첫 만남부터 악연" "개과천선 김명민, 차가운 매력있네" "개과천선, 첫방부터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