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차승원 "'너포위'는 조각 많은 퍼즐..완성되면 근사할 것"

최종수정 2014.04.30 15:11 기사입력 2014.04.30 15:11

댓글쓰기

차승원

차승원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차승원이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대한 애정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차승원은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이하 '너포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지금껏 여러 인물이 나오는 드라마를 한 적이 별로 없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현장이 늘 소소한 일상처럼 즐겁고 그런 드라마"라며 "처음에는 조각이 많은 퍼즐이라고 생각했다. 조각이 많다는 건 조합이 힘들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래서 걱정과 우려가 있었다"고 털어놨다.

차승원은 "그러나 조각이 완성되면 근사한 그림이 되겠다고 생각했다. 조각을 맞추고 만들어내는 감독이 각각의 조각이 가지고 있는 몫을 만들어내고 위치를 정확히 잡아주니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드라마가 될 거 같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극 중 차승원은 '레전드'라 불리는 냉철한 수사관 서판석 역을 맡아 강력3팀의 신입 경찰들과 대립한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압도적 비주얼의 경찰 4인방과 이들을 도맡게 된 레전드 수사관의 이야기를 그린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이다.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 안재현, 박정민, 오윤아, 성지루 등이 출연한다. 첫 방송은 오는 5월 7일.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