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외환銀, '필리핀 투자 설명회' 개최

최종수정 2014.04.23 10:45 기사입력 2014.04.23 10:45

댓글쓰기

필리핀 무역투자진흥국과 공동 진행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외환은행은 24일 주한 필리핀 무역투자진흥국과 공동으로 '2014 필리핀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필리핀 통상산업부의 그레고리 도밍고 장관과 폰시아노 마나로 차관이 참석해 필리핀 투자 유치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필리핀은 최근 내수시장에서 강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필리핀 투자를 희망하는 기업과 개인투자자들에게 비즈니스 기회와 전략적 정보를 제공한다.

외환은행은 필리핀 현지 투자 환경 소개와 해외 직접 투자 시 지원되는 서비스도 소개한다. 또 마닐라와 클락 지점 등 현지 네트워크와 전문화된 수출금융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안정적인 조기정착을 도울 계획이다.
외환은행 중소기업글로벌자문센터 관계자는 "필리핀은 7%대의 높은 성장률과 최근 해외건설 경기 붐으로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지역"이라며 "이번 '2014 필리핀 투자 세미나'를 계기로 국내 기업들이 필리핀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동반자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