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NH농협은행은 김주하 은행장이 소통을 강화하고 부진한 영업실적을 끌어 올리기 위해 현장중심 소통경영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김 행장은 8일 경북영업본부와 문경, 예천, 경산시지부를 찾아 영업점장 및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 구미공단에 위치한 철강업체 아주스틸을 방문했다.
김 행장은 경북영업본부 영업점장들을 만난 자리에서 올 2분기에는 금년도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것을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영업점 실적은 영업점장 능력에 따라 좌우된다며 영업점장이 갖추어야할 덕목으로 ‘슬기’, ‘열기’, ‘온기’라는 세 가지 ‘기’를 제시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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