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림통상, 도비도스 제습기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토탈 욕실 전문기업 대림통상 (회장 이재우)은 ‘도비도스 제습기’ 7종을 이달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도비도스 제습기’는 스마트한 기능을 장착해 틈새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다. 1일 제습용량을 6ℓ, 9ℓ, 14ℓ, 26ℓ 등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해 소비자들이 사용공간 및 환경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군 중 ‘9ℓ급 듀얼 스마트 제습기’는 폭이 16cm에 불과하고 무게가 가볍고 상단에 이동용 손잡이가 달려있어 제습기를 주로 사용하는 주부들이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단의 물통을 당기기만 하면 물통 손잡이가 자동으로 올라와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뚜껑이 있어 물이 넘치는 것을 방지했다.

이 제품은 이중배출구조를 채택해 건조기능을 강화시켰다. 일반적인 제품과 달리 제품의 상부와 하부에서 동시에 제습공기 배출이 가능해 장마철에 쉽게 마르지 않아 눅눅한 세탁물의 건조에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또 바이패스(BY-PASS) 방식에 의한 자동제상운전기능이 있어 성에로 인한 제습능력 저하를 방지해준다.

14ℓ 제습기는 소비자의 쾌적한 환경 및 생활공간 유지를 위해 유니버셜한 디자인을 적용했고 자동·연속 제습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40~60%의 적정한 습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 음이온 청정 기능을 탑재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물이 꽉 차면 자동으로 정지되는 만수 자동 정지 기능과 자동타이머 설정 기능으로 24시간 제품의 온/오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에너지 효율 1등급을 획득해 전기료 부담을 줄였다.
14ℓ와 26ℓ는 전국 백화점에 입점이 확정돼 소비자들에 대한 광고효과도 높이고 매출도 본격화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대림통상 관계자는 “이번 도비도스 제습기는 당사가 가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그 동안 주력이었던 B2B 시장뿐만 아니라 B2C시장 강화를 통해 한층 더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향후 우수한 품질을 갖춘 제품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