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파트너십 계약 체결로 오뚜기는 맨유 클럽 소속 선수의 광고 활용, 온라인 발행물, 맨유 공식 사이트, 팬클럽 사이트에 브랜드 노출, 주요제품(카레,스프,3분류,소스류 등) 패키지 등 온?오프라인에 최고 축구 클럽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브랜드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전통의 강호 맨유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 한다"며 "앞으로 공식 파트너사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월드컵 시즌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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