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페이백 서비스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업계 최초로 알뜰폰 사용자 및 소액 주식 거래자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스마트폰 페이백(Pay Bag) 서비스'를 1일부터 5월말까지 진행한다.

스마트폰 페이백 서비스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보다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또 통신료·할부금, 주식입고·금융상품 가입자 무료수수료 등 패키지 형식의 지원으로 스마트폰 거래 기능의 전 범위를 총체적으로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 혜택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업계 최초 알뜰폰(SK텔링크) 가입자가 이벤트 대상이며 알뜰폰부터 최신 갤럭시S5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둘째, 소액 주식거래 고객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월 1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금액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24개월간 통신료·할부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할 경우 월 기본요금이 3만원 수준이므로 통신비의 획기적 절감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셋째, 타사 주식대체입고 고객(신규계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무료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고금액 1000만원부터 금액에 따라 최대 12개월 동안 무료수수료 혜택이 주어진다. 단, 무료수수료 혜택은 2013년 12월에 오픈한 'NEW 신한i smart' 앱 사용자만 받을 수 있다. NEW 신한i smart는 스마트비서, 시간별 맞춤정보, My메뉴 및 개인화 메뉴 등 차별적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MTS다.

넷째, 생애신규고객 중 '신한금융투자 명품 1억 랩' 가입고객에게는 1년간 MTS 무료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페이백 서비스는 계좌보유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비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상담센터 (1588 - 0365)
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페이백 서비스 시작

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페이백 서비스 시작

AD
원본보기 아이콘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