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정 제주도 집, 어떤 사연으로 제주도까지 갔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정 제주도 집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이정 제주도 집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이정의 제주도 집이 공개돼 화제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더 무지개 라이브'에서는 '제주도민' 이정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정의 제주도 집과 옆집에 사는 사촌 이재훈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정의 제주도 집은 하얀색 벽과 까만색 지붕이 바다, 야자수 등 자연과 어우러져 이국의 별장같은 느낌을 준다. 외부에는 테라스가 있어 여기서 이정은 커피를 마시거나 독서를 하는 여유를 즐기기도 한다.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이정의 음악 작업실도 눈에 띈다.

이정은 제주도에서 벌써 1년째 생활중이다. 그는 방송 생활이 심적으로 힘들어 고민 끝에 제주도로 내려오게 됐다고 털어놨다.

그는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 아닌 사기, 배신을 당했다. 이정이라는 이름으로 벌었던 돈을 몽땅 다 잃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렇게 되다보니 삶에 의욕이 없더라. 군대 안에서 죽음을 생각하기도 했다"며 "강한 방식으로 그 시절을 이겨내기 위해 해병대를 택했다. 물론 해병대에 들어가자마자 후회를 했다"고 말했다.
이날 이정의 이웃에 사는 사촌 이재훈도 등장했다. 이정은 자신의 집에 놀러온 이재훈에게 볶음밥을 대접하며 자취생활 14년 차의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둘이 함께 근처 양배추 밭에서 배추를 따서 나누기도 했다.

▲이정이 이재훈에게 볶음밥을 요리해줬다.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정이 이재훈에게 볶음밥을 요리해줬다.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이정의 제주도 집을 본 네티즌은 "이정 제주도 집, 아픔이 있었구나" "이정 제주도 집, 이재훈 이웃 '사촌'이라니" "이정 제주도 집, 나도 제주도 살고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