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우빈 막춤, 폭소 유발 막춤 '화제'

최종수정 2014.03.28 12:41 기사입력 2014.03.28 12:41

댓글쓰기

▲김우빈 막춤.(출처:방송캡처)

▲김우빈 막춤.(출처: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사남일녀'의 김우빈이 수줍은 막춤으로 숨겨둔 예능감을 뽐냈다.

28일 저녁 방송되는 MBC '사남일녀'에서는 최초 남자 게스트인 김우빈이 늦둥이 남동생으로 함께 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춘천에서의 첫째 날, 냉이를 캐던 도중 가족 춤판이 벌어지는 진풍경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냉이를 캐던중 김민종의 트로트 선창으로 때 아닌 춤판이 벌어졌다. 김민종이 엄마와 함께 ‘내 나이가 어때서’를 흥겹게 부르며 재롱을 부리자 김재원, 이하늬가 일어나 노래에 맞춰 몸을 들썩이며 흥을 돋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갑작스러운 분위기에 당황한 김우빈까지 마지막으로 일어나 춤판에 합세했고, 김우빈의 수줍은 몸짓에 일동은 폭소했다.
'사남일녀'에 융화된 김우빈은 어설픈 막춤으로 열심히 어머니와 함께 춤을 이어갔다. 어머니의 길고긴 노래가 끝나지 않아 다른 형, 누나가 당황하는 와중에도 김우빈은 어머니의 손을 잡고 한 바퀴를 도는 등 의외의 커플 댄스까지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우빈의 수줍은 춤 솜씨가 공개되는 MBC '사남일녀'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우빈 막춤을 접한 네티즌은 “김우빈 막춤, 잘하던데” “김우빈 막춤, 예능감 쩔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