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역린 한지민, 입 다물고 도도한 맨발의 포즈… 정순왕후의 빙의?

최종수정 2014.03.25 14:37 기사입력 2014.03.25 14:37

댓글쓰기

한지민이 정순왕후 역으로 역린에 출연한다.(출처: 영화 '역린'포스터)

한지민이 정순왕후 역으로 역린에 출연한다.(출처: 영화 '역린'포스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영화 '역린'의 스틸컷과 예고편이 공개됐다.

'역린'은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살아야 하는 자, 죽여야 하는 자,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과 역사 속에 감춰졌던 숨 막히는 24시간을 그린 영화다.

정조의 암살을 둘러싸고 서서히 드러나는 캐릭터들의 흥미로운 관계, 격돌하는 운명의 소용돌이는 역사 속에 감춰졌던 이야기의 영화화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극중 정순왕후 역을 맡은 한지민의 스틸컷은 마치 역사 속 인물이 살아 돌아 온 듯, 입을 다물고 눈을 내리 깐 도도한 모습이 돋보인다.

이 모습은 마치 한지민이 역사속 정순왕후가 겪었던 파란만장한 세월을 실제 경험한 듯 감정을 표현해냈다.
한편 영화 ‘역린’은 드라마 '다모'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의 작품을 성공시킨 이재규 감독의 스크린 데뷔작이자 현빈, 정재영, 조정석, 조재현, 한지민, 김성령, 박성웅, 정은채까지 명품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으로 오는 4월 30일에 개봉 한다.

정순왕후 역린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정순왕후 역린, 한지민 모습 기대돼요” “정순왕후, 역린 포스터 보니 잘할듯” “정순왕후 역린 한지민, 정순왕후 환생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