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하이닉스, 공식 페이스북 오픈…'꿈·가능성' 주제

최종수정 2014.03.11 10:21 기사입력 2014.03.11 10:21

댓글쓰기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 맞아 16일까지 블로그 댓글 이벤트도

SK하이닉스, 공식 페이스북 오픈…'꿈·가능성' 주제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SK하이닉스(대표 박성욱)는 새로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Khynix)를 11일 개설했다.

SK하이닉스는 페이스북을 통해 꿈, 혁신, 도전, 응원 등을 테마로 '꿈, 그리고 가능성이 있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오는 14일까지 친구맺기 이벤트를 통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등 이용자들의 참여와 공유를 유도하고 향후 SK하이닉스 기업블로그, 브랜드, 소식 등을 알릴 예정이다.
기존 운영 중인 기업블로그 '하이라이트(blog.skhynix.com)'도 꿈과 가능성을 응원하는 테마로 구성할 계획이다. 특히 SK하이닉스와 젊은 세대를 연결하는 스토리텔러 역할을 하고 있는 대학생 기자단 '영 하이라이터'를 지속 운영한다. 지난해 1, 2기 기자단이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쳤고 현재 모집 중인 3기 기자단은 4월부터 6개월 간 필진으로 참여하게 된다.

SK하이닉스는 2014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블로그 댓글을 통해 채용 관련 궁금한 사항을 해소해주고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향후 페이스북, 유튜브를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꿈, 그리고 가능성이 있는 기업'의 이미지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한편 SK하이닉스는 사내에서도 '꿈, 그리고 가능성'을 주제로 한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12년 하반기 개국한 사내방송의 경우 '행복을 만드는 꿈의 공장'으로 내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관련 내용을 중점적으로 편성할 예정이다. 이달부터는 중국 우시 FAB까지 사내방송을 확대 운영해 글로벌 소통 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사보 역시 '드림팩토리 2014'로 제호를 변경해 꿈과 가능성을 함께 만드는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