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는 올해 판매목표를 운영계획 공급목표인 17조8000억원보다 8000억원 많은 총 18조6000억원으로 설정하고 10일 판매경영계약 체결, 비상판매체제 발대식 등 전사적 행사를 통해 전직원의 판매목표 달성 의지를 다졌다.
특히 올해 판매슬로건을 ‘통(通)! 통(通)! SALE !!’ 로 정하고 내·외부 소통을 통한 판매 극대화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 없이는 판매 없다’는 인식 아래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제품을 개선하고 대행개발, 민간 제안형 판매, 리스&세일형 매각방식 등 고객맞춤형 판매방식을 적극 도입 추진할 계획이다.
노태영 기자 factpoe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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