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리 아이 신학기 패션 탐구

최종수정 2014.02.23 10:13 기사입력 2014.02.23 10:13

댓글쓰기

우리 아이 신학기 패션 탐구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3월 입학과 신학기를 앞두면 엄마들의 아이를 위한 패션 스타일링 고민이 시작된다. 초봄 날씨에도 아이가 춥지 않고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입학식·신학기 패션 아이템을 살펴보자.

베네통 키즈 '스테디엄 점퍼'는 활동하기 편리하면서도 화사한 색상로 아이의 첫인상을 환하게 밝혀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 점퍼는 베네통 특유의 색감을 기본으로 유쾌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이 점퍼는 면과 폴리에스테르를 소재본딩(2가지 소재 사이에 공기를 함유하게 하여 연결)작업해 제품 전체 모양을 더욱 단단히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베네통 키즈 스테디움 점퍼는 추구하는 멋에 따라 다양한 코디가 가능. 활동적인 아이에게 컬러팬츠와 캐릭터 티셔츠를 함께 입힌다면 스포티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우리 아이 신학기 패션 탐구

베네통 키즈 '지퍼 포인트 하드케이스 백팩'은 네온 컬러의 지퍼가 가벼운 느낌을 연출해 주며 등판과 어깨 끈에 에어 메쉬 원단을 사용해 착용이 편리하다. 또한 전면 포켓 하나, 옆면 포켓 2개 등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적이다.

개성을 뽐내고 싶은 아이를 위해서는 '베네베어 에니멀 일러스트 포캣 백팩'이 제격이다. 선명한 색상과 캐릭터가 만나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폴리 소재를 사용하고 전면에 큰 포켓을 넣어주어 가벼우면서도 넉넉한 수납을 도와준다. 이 가방 역시 등판과 어깨 끈에 에어 메쉬 원단을 사용해 착용시 편안함을 보강해 준다.

게다가 베네통 키즈 신학기 가방 전 제품은 국가공인기간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제품안전성을 통과해 KC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 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