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평로 삼성계열사, '사랑의 헌혈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버랜드·생명·카드·증권 등 7개사 참여

7일 삼성에버랜드, 삼성생명을 비롯한 태평로 인근의 삼성계열사들이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

7일 삼성에버랜드, 삼성생명을 비롯한 태평로 인근의 삼성계열사들이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태평로 인근의 삼성그룹 계열사 7개가 '사랑의 헌혈캠페인'에 나섰다. 방학·설연휴로 부족한 혈액을 수급 위해 19년째 지속하고 있는 연례행사다.
12일 삼성에버랜드,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 삼성자산운용, 삼성선물, 삼성웰스토리 등 태평로 삼성본관 빌딩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나섰다.

삼성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현혈문화를 확산시키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1996년부터 19년째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삼성의 헌혈 캠페인은 겨울마다 방학과 설 연휴 때문에 혈액 재고량이 부족해 원활한 혈액 수급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세종대로 인근 삼성 관계사 본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동 행사 이후에도 각 관계사별로 2월말까지 전국 지역사업부 단위의 헌혈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다.
삼성그룹은 캠페인 기간 동안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건강 사과 나눠주기 ▲헌혈증 기증왕 선발 ▲헌혈 참여자 선물 증정 등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그룹은 캠페인 기간 동안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헌혈증을 도움을 필요로 하는 단체에 지원할 계획이다. 삼성에버랜드는 지난 2004년부터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는 '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증권과 삼성카드에서도 평소 후원해 오고 있는 백혈병소아암협회로 헌혈증을 기증해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