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제품 10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정통 이태리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5일부터 시즌 음료와 케이크 등 신제품 10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파스쿠찌의 2014년 발렌타인데이 시즌음료인 '모히또 카라멜 라떼(Mojito caramel latte)'는 달콤한 카라멜과 상큼한 모히또가 만나 청량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5500원, 라지 사이즈 6000원이다.

하트 모양의 초콜릿 케이크 2종도 출시한다. '사랑의 마법케익'은 에스프레소가 함유된 시트에 초콜릿 가나슈를 더해 달콤쌉사름한 맛이 특징이며, '달콤한 하트케익'은 초코무스에 우유푸딩이 더해져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모두 1만4000원이다.

이 밖에도 커피카라멜과 산딸기, 패션후르츠 가나슈가 들어있는 '러브 크레센도 초콜릿(4500원)'과 벨기에산 밀크초콜릿에 크런치 아몬드가 잘 어우러진 '크런치 아몬드 초콜릿 2종(밀크·다크, 각 2300원)' 등 수제초콜릿 3종을 출시하고, '러브 크레센도 머그 2종(각 8000원)', '카푸치노잔 세트 2종(각 1만4000원)' 등 선물용 제품을 2월 발렌타인데이 시즌과 3월 화이트데이 시즌에 각각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연인들의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공연을 함께 관람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저지 보이스 오리지널 내한공연 초대권(25명, 1인 2매)과 파스쿠찌 제품 교환 해피콘 1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또 모바일 차량 예약 서비스 업체인 우버(Uber)와 공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부터 10일까지 우버 페이스북(www.facebook.com/UberKorea)에 접속해 사랑의 고백 메시지를 남기면, 당첨자 1명에게 발렌타인데이 당일 파스쿠찌 스페셜 패키지(10만원 상당)와 우버 이용권(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