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영證, 2월 컬처클래스 ‘김남윤과 바이올린오케스트라’ 개최

최종수정 2014.01.28 10:17 기사입력 2014.01.28 10:17

댓글쓰기

신영證, 2월 컬처클래스 ‘김남윤과 바이올린오케스트라’ 개최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신영증권 이 오는 2월21일 오후 3시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내 한국예술종합학교 크누아홀에서 ‘김남윤과 바이올린오케스트라’ 라는 제목으로 2월 신영컬처클래스를 연다.

김남윤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교수의 강의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한국예술영재교육원 재학생 50여명으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바이올린오케스트라 공연으로 채워진다. 바이올린오케스트라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바이올린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표현함으로써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연주단체다.
이번 공연에서는 드보르작의 ‘슬라브 무곡’, 쇼스타코비치의 ‘왈츠’, 슈베르트의 ‘마왕’을 비롯한 클래식을 연주할 예정이다. 또한 영화 ‘스팅’과 ‘여인의 향기’, ‘미션 임파서블’의 OST, 그리고 올드팝 등의 익숙한 음악장르도 바이올린 오케스트라 편성에 맞게 편곡하여 연주한다.

신영증권 홈페이지 (www.shinyoung.com)에서 선착순으로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신영증권 고객지원센터(1588-8588)를 통해 할 수 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