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영證 둔산지점, '플랜업 가치투자 세미나' 개최

최종수정 2013.11.27 10:20 기사입력 2013.11.27 10:20

댓글쓰기

신영證 둔산지점, '플랜업 가치투자 세미나' 개최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 신영증권 둔산지점은 27일 오후 2시 대전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누보스타호텔에서 개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플랜업 가치투자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연말을 앞두고 새해 투자계획을 준비하는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금융투자상품을 소개하는 자리로 허남권 신영자산운용 전무와 노병기 신영증권 둔산지점장과 김창연 신영증권 고객자산운용팀장이 강의할 예정이다.

강의 내용은 '가치주 펀드와 투자전략'를 주제로 어려운 시장에서도 장기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비결과 가치투자전략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한 펀드상품 이외에 관심을 가져 볼만한 금융상품들을 소개한다.

노병기 신영증권 둔산지점장은 "최근 지수의 상승으로 신규상품 투자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이 많아 시황과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가치투자에 대해 바르게 이해하고 앞으로의 투자전략을 세울 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신영증권 둔산지점(042-483-8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