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연휴, 견본주택서 신년운세 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설 연휴 기간 백설기 증정, 운세풀이 등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가 열리는 포스코건설의 '송도 더샵 마스터뷰' 견본주택 외관이다.

설 연휴 기간 백설기 증정, 운세풀이 등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가 열리는 포스코건설의 '송도 더샵 마스터뷰' 견본주택 외관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주요 건설사들이 견본주택에서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견본주택에서 운세를 보거나 세뱃돈용 신권으로 지폐를 바꿀 수 있다. 또 떡국을 먹고 한과세트도 받을 수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포스코건설이 인천 송도 국제업무단지(IBD) 내에서 분양 중인 '송도 더샵 마스터뷰' 견본주택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청마의 해, 뛰는 말처럼 승승장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첫 날인 30일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새해되세요'라는 메시지가 적힌 대형 떡을 전시하고 방문객들에게 간식용 백설기 떡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다음 달 1~2일에는 방문객들에게 '설맞이 승승장구 운세확인'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신년운세, 궁합, 재물운 등 사주풀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포스코건설의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견본주택에서도 새해를 맞아 오는 27~29일 새뱃돈용 신권으로 지폐를 교환해 주는 행사를 연다.

또 '아산 더샵레이크시티' 견본주택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방앗간에서 국내산 햅쌀로
직접 빚은 떡국떡(4인분)을 준다. 아파트 계약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급 한과 세트를 증정한다.
포스코건설 외 다른 건설사들도 견본주택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대우건설은 '광교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16일까지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SK건설은 '인천 SK 스카이뷰' 견본주택에서 30일~2월2일 방문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준다.

서울 강남역 일대에 레지던스 형태로 운영되는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계약한 사람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호텔 패키지 티켓을 제공한다.

권순기 포스코건설 분양소장은 "청마의 해를 맞아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성공을 기원하는 뜻에서 설맞이 고객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설 연휴 기간 동안에도 견본주택을 열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내부를 둘러보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