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D웨딩, 15일 창립기념 리셉션 성황리에 마쳐

최종수정 2014.01.17 19:30 기사입력 2014.01.17 19:30

댓글쓰기

GD웨딩, 15일 창립기념 리셉션 성황리에 마쳐

[아시아경제 e뉴스팀]GD웨딩(사장 전창규)은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GD웨딩 본사에서 한국웨딩협동조합(이사장 이상일) 관계자와 웨딩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 리셉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GD웨딩 전창규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들과 한국웨딩협동조합 이상일 이사장, SD웨딩홀, 베어케슬, 라비아컨벤션, 오스티엄 계열사 등 200여 웨딩업체 관계자들이 자리를 빛냈다.

GD웨딩은 국내 웨딩컨설팅 업체 최초로 2013 미스코리아 진선미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웨딩화보를 진행했다. GD웨딩은 미스코리아 眞 유예빈(22), 善 한지은(22), 美 최혜린(21)이 추천하는 ‘미스코리아 패키지’ 4종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GD웨딩의 공식파트너인 한국웨딩협동조합의 조합원으로 가입하고, 미코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국내 최정상의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웨딩패키지를 시중가보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국웨딩협동조합은 조합원이 미코 패키지 구매 시 업무제휴를 맺은 전국 웨딩홀 피로연비 10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6일 한국웨딩협동조합이 안산 화랑신용협동조합과 무이자대출, 축의금담보대출 등 웨딩금융서비스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GD웨딩에서도 웨딩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전창규 사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한국웨딩협동조합과의 취지에 공감하는 제휴업체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상일 이사장은 “앞으로 소비자조합원과 생산자조합원 모두가 서로 이익협력을 할 수 있도록 웨딩서비스를 확대하고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며 “협동조합의 기본정신인 ‘나눔과 상생’을 알리고 실천하는 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뉴스팀 ent@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