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교통안전공단 호남지역본부 “TS 사랑 나눔 동계 스키캠프” 개최

최종수정 2014.01.09 14:36 기사입력 2014.01.09 14:36

댓글쓰기

교통안전공단 호남지역본부 “TS 사랑 나눔 동계 스키캠프” 개최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행복 나눔 실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교통안전공단 호남지역본부(본부장 강순봉)는 8일~10일까지 2박3일 동안 강원도 원주 한솔 오크밸리에서 교통사고 피해가족 유자녀 및 학부모 등 모두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TS 사랑 나눔 동계 스키캠프'를 개최했다.
'TS 사랑 나눔 동계 스키캠프'는 2008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 캠프는 자동차사고 피해가정 유자녀들의 창의적인 체험학습을 통한 자신감 고취 및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올바른 인성교육으로 청소년기에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이날 캠프에서 스키강습과 피자 만들기 체험학습 등 참가자 모든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교통공단 호남지역본부의 2014년도 사애(四愛) 사회공헌활동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우리지역 특성상 지원가정 피부양 어르신이 많아 관청, 언론기관, 메이크업 기관과 더불어 어르신 영정사진 촬영 봉사와 함께 재능기부인 어르신 교통안전교육도 병행 실시해 어르신 교통안전에도 기여한다.
또한 사회복지시설 봉사, 교통안전소외지역 봉사, 지원가족 의료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강순봉 본부장은 "2014년도는 공단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는 공조직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특히 지원가족의 하계캠프, 심리안정캠프, 가족수련회 등 정서적 안정을 위한 많은 프로그램을 운영해 유자녀들의 올바른 성장과 사회적응 역량을 겸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