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은행, 대한적십자사에 3000만원 성금 전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은행은 8일 오후 2시,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가 주최하는 사랑의 등불 점화식에 참여하여 적십자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최상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회장, 김장학 광주은행장, 강운태 광주시장)

광주은행은 8일 오후 2시,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가 주최하는 사랑의 등불 점화식에 참여하여 적십자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최상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회장, 김장학 광주은행장, 강운태 광주시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사랑의 등불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해"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은행(은행장 김장학)은 8일 오후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가 주최하는 사랑의 등불 점화식에 참여해 적십자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장학 은행장을 비롯 강운태 광주시장, 조호권 광주시의회 의장, 각 구청장,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최상준 회장 등 지역 지도층 인사 200여명이 함께 참석했다.

적십자 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0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적십자회원 유공장 명예대장’ 포장을 수상한 바 있는 광주은행은 다양한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앞장서서 실천하고 있다.

올해에도 3000만원의 특별회비를 쾌척한 광주은행의 적십자 성금 전달은 최근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 전남 지역의 적십자 성금 모금활동에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금 전달식에서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최상준 회장은 “소외계층에 항상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 활동에 아낌없는 노력을 다하고 있는 광주은행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김장학 광주은행장은 “적십자사의 사랑의 등불이 꺼지지 않도록 광주은행이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