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은행, 2014년 새해맞이 행사 및 시무식 개최

최종수정 2014.01.01 11:38 기사입력 2014.01.01 11:38

댓글쓰기

광주은행은 1일 새해 아침, 광주은행 본점에서 김장학 은행장을 비롯 임직원 200여명이 함께 갑오년 신년 해맞이 및 2014년 시무식 행사를 갖고 새해 결의를 다졌다.

광주은행은 1일 새해 아침, 광주은행 본점에서 김장학 은행장을 비롯 임직원 200여명이 함께 갑오년 신년 해맞이 및 2014년 시무식 행사를 갖고 새해 결의를 다졌다.


" ‘지역과 함께 웃는 든든한 은행’을 경영목표로 조직 역량 강화할 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은행(은행장 김장학)은 1일 새해 아침, 광주은행 본점에서 김장학 은행장을 비롯 임직원 200여명이 함께 갑오년 신년 해맞이 및 2014년 시무식 행사를 갖고 새해 결의를 다졌다.

광주은행 본점 21층 헬리포트에서 열린 새해맞이 행사에서 김장학 은행장과 광주은행 임직원들은 힘차게 솟는 갑오년 첫 일출을 함께 바라보며, 덕담을 나눴다. 더불어 소망 풍선을 함께 날려 보내며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어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무식에서는 2014년도 광주은행의 경영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1,700여 임직원들의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특히 광주은행은 1월 2일 첫 영업일부터 고객과 함께하고, 영업에 매진하기 위해 시무식을 1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김장학 은행장은 2014년 신년사를 낭독하고 영업력 제고와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통한 조직역량 강화를 강조했다.

특히 2014년 광주은행의 경영목표를 ‘지역과 함께 웃는 든든한 은행’으로 선정하고, 영업력 향상과 기업의 브랜드가치 제고에 역점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더불어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지역튼튼, 은행탄탄’으로 정하고, 지역경제를 책임지는 ‘튼튼한 은행’, 경영기반이 확고한 ‘탄탄한 은행’으로 발전시켜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올 한해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우량고객 및 우량자산 증대 ▲수익창출 기반 확대 ▲전략적 비용절감 ▲철저한 리스크관리 ▲성공적 민영화 완수 ▲인재육성 등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