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음악중심' 양지원, 귀여운 '미어캣 안무'로 '팬心 사냥'

최종수정 2014.01.04 16:14 기사입력 2014.01.04 16:14

댓글쓰기

'음악중심' 양지원, 귀여운 '미어캣 안무'로 '팬心 사냥'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가수 양지원이 신나는 트로트 무대로 음악 팬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양지원은 4일 오후 방송한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아야야(A-Ya-Ya)'를 열창했다. 특히 그는 귓가를 자극하는 음색은 물론 귀여운 '미어캣' 포인트 안무로 관심을 모았다.
양지원은 일본에서 수년간 활동한 무대경험을 바탕으로 감춰줬던 끼와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트로트 신동'다운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야야'는 펑카(펑키+폴카)리듬의 슈가트로트(Sugar Trot). 사랑한 사람과의 이별이 아파서 '아야야'한다는 신세대적인 가사와 정통트로트의 멜로디, 중국전통 현악기인 고쟁이 어우러진 세련된 편곡이 돋보인다.

장윤정표 네오트로트를 만든 트렌드리더 임강현 작곡가의 작품으로 눈길을 끈다. 아이돌 가수를 연상케 하는 신세대 양지원표 슈가 트로트 '아야야'로 이 가을 다시금 트로트의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동방신기, 걸스데이, 용준형, 시크릿, 빅스, 혜이니, 와썹, 양지원, 다이아트리, 신재, 블레이디, 소냐, 윤한, LPG, 히스토리, 하우스룰즈, 팀버 등이 출연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