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신證 '대신밸런스 CMA 신한 S-Choice 체크카드' 출시

최종수정 2013.12.26 09:46 기사입력 2013.12.26 09:46

댓글쓰기

대신證 '대신밸런스 CMA 신한 S-Choice 체크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대신증권 이 CMA와 체크카드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신한카드와 업무제휴를 통해 대신증권 CMA와 신한체크카드의 기능이 합쳐진 금융상품 ‘대신밸런스 CMA 신한S-Choice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체크카드는 CMA의 잔고 내에서 상품구매 결제를 할 수 있는 체크카드 기능이 합쳐진 금융상품으로, CMA기능은 물론 신한 S-Choice카드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및 할인점 10% 할인혜택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신밸런스 CMA는 연 2.35%(국공채형), 2.5%(RP형)(12월 26일 기준)의 금리를 제공하고, 금융상품 규모와 부가서비스 이용에 따라 1%의 우대금리(5억원 한도)와 이체수수료, 출금수수료(ATM기)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카드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남기윤 대신증권 업무개발부장은 “카드업계 1위인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당사CMA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른 업종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