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쿠팡(대표 김범석)은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쿠팡의 본사 직원들이 직접 배송해주는 '와우 딜리버리(Wow Delivery)'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23일 진행된 이번 깜짝 이벤트는 쿠팡의 ‘실천하는 고객만족 프로젝트, <와우(wow) 프로젝트>’ 의 일환으로, 올 한 해 동안 쿠팡에 사랑과 신뢰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파주, 수원, 인천, 의정부, 평택, 용인, 부천, 군포 등 경기권 지역을 중심으로, 23일 오전 12시부터 11시 사이 주문 상품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60건을 선정, 진행됐다.
특히 쿠팡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불편·건의사항을 듣고 의견을 수렴해 향후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는 한편, 고객이 상품에 대한 반품을 요청할 시에는 즉석에서 상품을 회수, 상품 교환·환불 처리도 빠른 시간 내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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