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직원 직접 배송 이벤트 ‘와우 딜리버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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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쿠팡(대표 김범석)은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쿠팡의 본사 직원들이 직접 배송해주는 '와우 딜리버리(Wow Delivery)'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23일 진행된 이번 깜짝 이벤트는 쿠팡의 ‘실천하는 고객만족 프로젝트, <와우(wow) 프로젝트>’ 의 일환으로, 올 한 해 동안 쿠팡에 사랑과 신뢰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와우 딜리버리 행사에 참여한 40여명의 직원들은 이날 오전 9시 파주 물류센터에 집결, 배송할 지역과 상품을 배정받은 후 상품 포장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쿠팡만의 빠른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고객을 방문해 주문한 상품 전달은 물론 쿠팡 서비스 이용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파주, 수원, 인천, 의정부, 평택, 용인, 부천, 군포 등 경기권 지역을 중심으로, 23일 오전 12시부터 11시 사이 주문 상품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60건을 선정, 진행됐다.

특히 쿠팡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불편·건의사항을 듣고 의견을 수렴해 향후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는 한편, 고객이 상품에 대한 반품을 요청할 시에는 즉석에서 상품을 회수, 상품 교환·환불 처리도 빠른 시간 내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쿠팡 관계자는 “향후에도 쿠팡은 ‘고객의 행복은 곧 직원의 행복’이라는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진정한 고객 감동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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