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유미, 논란 소식에 전혜빈 개념발언 새삼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유미, 논란 소식에 전혜빈 개념발언 새삼 화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개그우먼 강유미의 '구급차 인증샷'이 논란인 가운데, 최근 방송에서 배우 전혜빈의 발언이 뒤늦게 화제다.

전혜빈은 지난 10월 방송된 SBS '심장이 뛴다'에서 택시대신 구급차를 이용하는 얌체족들에게 "정말 위급할 시에만 사용합시다"라고 카메라를 향해 일침을 가하는 개념발언을 했다.
특히 정수경 구급대원은 전혜빈에게 "거동이 불편하다는 할머니 제보를 받고 구급차에 태워 병원에 보내드렸는데 1분 후 멀쩡하게 걸어 나와 시장을 갔다"고 택시비를 아끼기 위해 구급차를 악용한 사례를 전했다.

앞서 과거에도 몇몇 연예인들이 바쁜 스케줄로 구급차를 이용 중 우연히 사진이 찍혀 논란이 된 바 있다. 그러나 강유미는 트위터에 '구급차 인증샷'을 올려 네티즌들의 거센 비난을 받고 있다.

강유미의 구급차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유미 얼마나 급했으면" "강유미 어떤 사정 때문이지?" "강유미 다음부터 잘하면 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