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변호인' 곽도원 "임시완 팬클럽에 돌 맞을까 걱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변호인' 곽도원 "임시완 팬클럽에 돌 맞을까 걱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곽도원이 임시완을 괴롭히는 연기를 펼친 것에 대한 부담을 표했다.

곽도원은 29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변호인'(감독 양우석)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정치적 소재로 인해 혹여 비판을 받는다면 내가 제일 안전하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곽도원은 "(다른 배우들이)어디서 돌을 맞을지 모르겠지만 나는 좀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며 "만약에 돌을 맞는다면 임시완 팬클럽에게 맞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극중 악랄한 경감 차영동 역을 맡아 대학생 진우(임시완 분)를 고문한다.

더불어 그는 "촬영기간 중에 '남영동 1985'가 개봉했던 것으로 기억한다"며 "감독과 볼까 말까 얘기했는데 보지 말라고 하더라"며 "그런데 난 보고 싶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곽도원은 "'범죄와의 전쟁' 당시 최민식씨가 검사 역할을 한 것과 류승범씨가 검사 역할을 한 것도 봤다"며 "다른 색깔로 하고 싶은 욕심에 봤던 거 같다. (이경영처럼)나도 나쁘게 잘하지 않았나"라고 자평해 웃음을 선사했다.
'변호인'은 1980년대 초 부산을 배경으로 돈 없고, 빽 없고, 가방끈도 짧은 세무 변호사 송우석(송강호 분)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다섯 번의 공판과 이를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송강호를 비롯해 김영애 오달수 곽도원 임시완이 열연을 펼쳤다. 개봉은 내달 19일.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