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쌍용차, 체어맨 고객 위한 '더 W익스피리언스'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통해 문화, 레저, 라이프스타일, 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차별화된 VIP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쌍용차는 론칭을 기념해 ‘플라워 아트 인 갤러리(Flower Art in Gallery)’를 개최한다.

도슨트(Docent, 전시 안내인)의 전문적인 해설이 있는 미술 작품 감상과 모델·배우 겸 플로리스트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장식용 화환) 만들기 강좌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원로와 신진 작가를 아우르는 10여 명의 회화 및 조각 작품 기획전이 열리고 있는 가나아트센터에서 다음 달 1일 개최한다.
참가 대상은 2008년~2013년 11월까지 체어맨 W를 출고한 고객의 배우자(부인)다. 다음 달 6일까지 전화(070-4059-4914) 또는 브랜드 사이트(www.wexperience.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다음 달 9일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지난 해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을 론칭한 바 있다. 이번 The W Experience 론칭을 통해 국내 최초로 아웃도어와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를 모두 보유하게 됐다.

이유일 KG모빌리티 대표는 “The W Experience를 통해 체어맨 W를 선택한 고객들의 가치와 안목에 걸맞은 존중의 뜻을 표현하고자 한다”며 “차원이 다른 고품격 프로그램으로 쌍용자동차의 3대 제품 철학(Robust, Specialty, Premium) 중 하나인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잔고증명서 위조’ 尹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가석방 출소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국내이슈

  •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해외이슈

  •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