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양유업, 발효유 '불가리스' 리뉴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남양유업 은 국민발효유 '불가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불가리스는 1991년 1월10일 출시된 후 지난 23년 동안 국내 장 발효유 시장 1위를 지켜온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누적 판매 개수 25억 병을 돌파했으며 현재도 매일 30만개 이상이 팔려나가고 있는 발효유의 대명사다.
남양유업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한국 장수마을에서 찾은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인 PL9988을 불가리스에 첨가하는 한편, 비피더스증식제를 개발해 장내 유익균인 비피더스균을 50%이상 증가시켰다.

김웅 남양유업 대표는 "불가리스처럼 23년간이나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은 국내에서 손에 꼽을 정도"라며 "이와 같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연구를 거듭해 품질 혁신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뚫었다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