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팬택 '레츠 룩 업' 캠페인,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마트폰 사용자 목 건강 위해 기획…위트 있고 브랜드 관심 증대했다는 평가

팬택 '레츠 룩 업' 캠페인,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팬택(대표 이준우)은 지난 6월 진행한 '베가 레츠 룩 업(VEGA Let’s look up)' 캠페인이 한국광고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옥외·옥내 광고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베가 레츠 룩 업 캠페인은 시민들이 일상에서 가장 익숙하게 접하는 장소인 지하철역에서 허를 찌르는 위트로 많은 사람들의 웃음을 유발하고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지난 6월 5, 7, 11일 총 3일간 진행된 캠페인은 스마트폰 과다 사용으로 인해 목 디스크 환자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사용자의 목 건강을 위해 기획했다. 유동 인구가 많은 신논현역, 신촌역 등 15곳의 지하철 역사 바닥에 '위를 보지 마시오'라는 표식을 붙여 놓고 이를 의아하게 여긴 사람들이 위를 올려다 봤을 때 천장에 부착된 '오늘 이렇게 목 운동 한 번 하셨네요. 스마트 폰에서 잠시 눈을 떼고 레츠 룩 업'이라는 광고판을 보도록 돼 있다. 약 1만4000명 이상의 시민들이 이 캠페인을 경험했다.

김주성 팬택 마케팅전략실장(전무)은 "이 캠페인은 시민들이 일상에서 베가의 활력있고 참신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차별적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베가는 앞으로도 꾸준히 시민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 느끼고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0년을 맞은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으로 국제 광고제의 트렌드에 맞춰 매체별 8개 부문에서 그 해 가장 창의적이고 의미있는 광고와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