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엘론머스크, "손짓으로 설계, 즉시 티타늄 인쇄 기술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아이언맨 수트제작기술...트위트로 다음주 관련 동영상 공개 밝혀

[아시아경제 박희준 기자]전기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의 엘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다음주에 영화 아이언맨에 나온 수트 설계와 비슷한 신기술을 공개한다.
머스크는 최근 미국 로스엔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간 613km 거리를 30분 만에 주파하는 진공튜브총알열차 ‘하이퍼 루퍼’ 컨셉트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엘론머스크, "손짓으로 설계, 즉시 티타늄 인쇄 기술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미국의 경제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Business Insider .이하 BI)는 24일(현지시간)전기자동차 업계의 헨리포드를 꿈꾸는 머스크가 트위터 메시지로 이같이 예고했다고 전했다.
다음주 공개될 신기술은 공상과학소설에서 곧바로 튀어나온 ‘정신나간’(insane) 신기술이라고 BI는 설명했다.
엘론 머스크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 테슬라 CEO

원본보기 아이콘

머스크는 “우리는 공중에서 손을 움직여서 로켓 부품을 어떻게 설계하는지 알아냈다. 진담이다. 이제 필요한 것은 고속 홀로그래프 발생기 뿐"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수많은 사람들이 묻는데 나는 아이언맨 수트를 만드려는 게 아니다.그렇지만 손으로 조작하는 홀로그램은 실제로 유용하다”고 강조했다.

머스크는 이어 “다음주 손짓으로 로켓 부품을 디자인하고 이를 즉시 티나늄에 인쇄하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영화 ‘아이언맨처럼 할 것이냐’는 질문에 “예, 그 영화봤지요,그걸 실현 했어요.좋은 아이디어야”라고 트윗을 날렸다.

엘론 머스크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 테슬라 CEO

원본보기 아이콘

엘론머스크가 전혀 사실일 것 같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비디오를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가 경영하는 민가 우주선회사 스페이스엑스는 로켓이 수직으로 발사된 뒤 옆으로 이동해서 제자리 비행하다 발사대에 앉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박희준 기자 jacklond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