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투윅스' 남경읍 류수영, 경찰 제복 입고 父子 인증샷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투윅스' 남경읍 류수영, 경찰 제복 입고 父子 인증샷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남경읍과 류수영의 친부자 같은 경찰제복 인증샷이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극본 고현경, 연출 손형석)에서 경찰청장 역으로 출연하는 남경읍과 극중 강력계 형사이자 아들인 승우(류수영 분)와 실제 부자지간처럼 다정한 모습이 19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다정하게 미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실제 부자같은 느낌을 풍기고 있다.

네티즌들은 "우와~ 두 분, 대단한 미남이십니다" "인상이 너무 좋아요" "진짜 부자 지간이라 해도 믿을 듯" "경찰 제복이 저렇게 잘 어울릴 수 있는지..진짜 경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태풍엔터테인먼트측은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 이번 드라마 '투윅스'에서 배우 남경읍의 임팩트 있는 연기를 기대해 달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남경읍은 같은 소속사 배우이자 영화 '닥터'에서 김 간호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다은과 함께, 최근 황인호 감독의 영화 '몬스터'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