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요, 부산서 '드링크 스피릿'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증류소주 화요가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부산 해운대와 번화가 일대를 찾아 '드링크 스피릿' 캠페인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드링크 스피릿 캠페인은 화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한국의 일그러진 음주문화를 되돌아보고, 한국의 가치 있는 술과 정신을 되찾자는 의미로 진행됐다.
화요는 부산을 시작으로, 경상, 전라 지역 등 전국적인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www.facebook.com/hwayodrink),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한 홍보도 강화할 방침이다.

문세희 화요 부사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할 만한 품질 높은 우리 술을 만들기 위해 화요가 창립된 지 10주년"이라며 "부산 지역은 휴가철 많은 피서객이 찾아 음주문화에 대한 문제의식이 더욱 커지는 만큼 가치 있는 술과 정신, 문화를 되찾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