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최근 계속되는 소비심리 침체 여파에 따라 브랜드 정상 판매가 다소 줄어들면서 참여 브랜드와 물량이 약 20% 늘어난 것이 특징. 남?여성복은 물론 유아동, 스포츠, 아웃도어, 잡화 등 총 80여 개에 달하는 브랜드의 2013년 봄?여름 상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종합관도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1관 3층에 위치한 제일모직, LG패션, 코오롱 캠브리지의 남성 종합관에서는 갤럭시, 로가디스, 닥스, 마에스트로, 캠브리지 멤버스, 맨스타 캐주얼 등의 상품을 최대 40~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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