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업데이트] `모나크`, 길드간 대규모 전투 `마을 점령전` 추가 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업데이트] `모나크`, 길드간 대규모 전투 `마을 점령전` 추가 등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모나크` (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넷마블은 여름시즌을 맞이해 `마을 점령전`과 `NPC 점령지 약탈전`, `45레벨 이상 부대 사냥터`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마을 점령전`은 특정 마을을 점령하기 위해 길드 간 펼치는 대규모 전투로,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각 마을 점령 사령관 NPC(Non-player character, 플레이어 이외의 캐릭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점령전`에서 승리한 길드는 해당 마을에서 생산되는 재화와 특수 아이템 등을 독점할 수 있는 점령 권한을 갖게 된다.

이밖에도 다른 영웅과 공격대를 구성해 NPC 거점을 공략하는 집단 전투인 `NPC 점령지 약탈전`과 44레벨부터 55레벨 구간까지 싱글사냥과 부대사냥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혼합 사냥터 `에리두`그리고 60레벨 이상의 최정예 부대 전용 사냥터 `가이스터즈 점령지` 등 신규 사냥터가 오픈된다.

또 이용자가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생산 시스템과 다양한 신규 퀘스트가 추가되고, 버프 스킬 지속시간 상향조정, 주사위 기능 추가 등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게임 밸런싱 개선작업도 진행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의 보강은 물론 이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시스템의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며 "보다 쾌적해진 플레이 환경에서 대규모 부대전투의 진수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3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LG 40인치 스마트 TV와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벽걸이 에어컨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해당 기간 신규로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초기 정착을 돕기 위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지난달 18일부터 접속 이력이 없는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복귀 이벤트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