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삼천리자전거(대표 김석환)는 지난 9일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 '블라블라(이하 블라블라)' 필진들과 함께 한강 자전거 도로 라이딩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블로그하는 라이더의 줄임말인 블라블라는 삼천리자전거의 공식 대학생 마케터로 지난 3월 1기 10명이 선발돼 약 3개월 간 다양한 자전거 관련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행사에 참여한 김성재 학생(서울과학기술대학교 디자인학과 4학년)은 "최근 관심이 많아진 전기자전거를 선택했는데 자전거의 운동감을 느끼면서 모터로 달리는 '파스방식'으로 전환이 가능해 여행이나 캠핑 떠날 때 좋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삼천리자전거 제품에 대한 젊은 대학생들의 진솔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젊은 고객층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